리뷰의 기록

# [게임]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5월요일 2016. 1. 6. 22:55



요즘 빠져있는 게임...다이렉트에서 할인해서 파는 바람에 이거떄문에 더러운 윈도우를 맥북에 까는 수모까지 겪었다. 

17,800원 어치는 충분히 호가하는 듯 하다. 일단 멀티를 지원하기에 예전추억을 속속 떠올리며 다시 한번 우정파괴를 일삼을 수 있다. 

단지 좀 아쉬운건 종목이 4개밖에 없고 맵 에디트도 너무 제한되어 있다는 점이다. 

자잘한 버그야 조금씩 개선이 되겠지만 종목이 좀더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지만 나눠 팔아먹겠다는데 뭐 저항할 방법이 ㅠ

종목은 총 4개다. 


1. 크로스 컨트리

2. 장애물방

3. 박터뜨리기

4. 격투 토너먼트


싱글은 2시간 정도면 꺨 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도 않고 적당히 재미가 있다. 무조건 우승을 해야되는데 뭐 어차피 다 패고다니면 우승하는게 크게 힘들진 않다. 

다만 열혈고교 팀에 내가 만든 캐릭터가 하나 끼어들어가는데 열심히 시합을 내보내야 레벨업을 하고 그나마 좀 쓸만해진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필살기를 바꿀수가 있으니 스테이지에 맞게 아니면 입맛에 맞게 바꾸면 된다. 특히 나중에 패싸움 스테이지에서 좋은 필살기가 있으면 좀 수월함.

친구랑 같이 멓티하면 꿀잼 허니잼 ㄷㄷㄷ 레이싱 도중에 실격이라도 당하면 그야말로 분해서 손이 부르르 떨리는 상황까지도...


맵에디트는 원래 있는 맵을 섞거나 아이템 몇개를 놓을 건지  바람세기 대체로 바꿀수 있는게 별로 없어서 크게 의미는 없는 것 같다. 

나중에 마라톤급으로 한번 만들어봐야겠다.. ㄷㄷㄷ





* 숨겨진 캐릭터 해금 조건 : http://bbs1.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read?articleId=7842007&bbsId=G001

* 본인 캐릭터로 30번이상 출전/1위 할 경우 아래와 같이 10차전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략 이정도 라인업이 갖춰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