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 기록

# [영화] 러시아 여군들의 이야기, 여기에 고요한 노을이(The Dawns Here Are Quiet)

5월요일 2020. 12. 8. 21:26

인생에서 본 두 번째 러시아 영화입니다.현대 러시아 전쟁문학인 보리스 바실리예프의 소설이 원작이며, 두번째 리메이크작입니다.

러시아 후방 마을에서 후방지원업무를 하는 경비대장에게 여군들이 집중적으로 배치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 여군들은 공통점은 전쟁으로 인해 다 각각의 사연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소설을 안봐서 그런지 내용 비약이 조금있어서 상황이 급격하게 변하는 양상이 좀 있기도 합니다. 

딱히 던져주는 메시지가 있다면 아아 우리 조국 소련? 정도... 어설프게라도 나치에게 대항한 여군들을 집중 조명하는 이야기라 포장 할 수 있을 듯합니다. 그냥 타임 킬링용으로도 괜찮고, 러시아 배우들의 미모를 보기에도 괜찮습니다. 

굳이 찾아 볼 만한 영화는 아닌거 같고 러시아 영화를 두개밖에 안봤지만 약간 전 북한 영화나 옛날 한국 영화같은 감성으로 만드는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가 좋은 평가를 주지는 못하더라도 눈에 띄게 아름다운 분이 한분 계셔서 공허한 포스팅을 마쳐볼까 합니다. 

 

이 분들이 주요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데, 이 중에서도 첫번째 사진의 오른쪽 배우분이 영화에서 똘끼를 부리지만 상당한 미모를 자랑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름은 Kristina Asmus 1988년생에 애도있고 남편도 있는 유부녀였습니다.

맥심 잡지에 러시아에서 가장 섹시한 배우로도 뽑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