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기록

# Seagate Backup plus for Mac 1TB 구입기

5월요일 2014. 8. 27. 13:08



애플 타임캡슐을 쓰고있었는데, 해외에 가지고 나가긴 좀 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입양보내고 다른 외장하드를 하나 영입했습니다.


무선을 쓰다가 유선을 쓰니 좀 불편한 점도 있지만 마음대로 들고 나가거나 부피가 작아서 무겁지도 않으니 좋네요 


여러가지 찾다가 FOR MAC 이라는 말에 끌려서 샀는데 외관이 어울린다는 말이지 뭐 그닥 맥에 크게 호환이 잘되거나 그런건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맥북하고 잘 어울리 심히 보기가 좋습니다! 하하하!


신한카드할인 받아서 95000원에 구입 완료했습니다. 아주 만족스럽네요 으흣



사양은 위와 같습니다. 맥제품 최적화라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_-; 2테라짜리는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요 아이가 요만큼 슬림합니다. 색도 맥북이랑 아주 잘 맞아들어가구요. 실제로 얇기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왼쪽의 저의 전투-_-형 아이폰5, 그리고 오른쪽이 백업 플러스입니다. 사실 저는 다 더 뒷부분이 플라스틱인게 맘에 안들더군요. 

그래도 뭐 이쁘니까 용서.


혼자 두면 외로워보입니다. 



박스를 딱 까면 이런 그림이 나옵니다. 중간에 케이스는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아직도 줄런지는 모르겠네요 시게이트 행사였는데..



마지막으로 맥북과 함께 같이 한 컷. 전혀 위화감이 없습니다. 사실 애플스토어에서 파는 외장하드를 사려고했는데 20만원 육박하는 어마어마한 외장하드라서 포기하고 반값인 이걸 샀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USB 3.0지원이라 당연히 속도도 빠르구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