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기록

# [유틸] VPN 프로그램 'Zenmate' 프리미엄(미국 넷플릭스 시도)

5월요일 2017. 8. 24. 03:32



넷플릭스 미국 버전이 컨텐츠가 다양하다는 말을 듣고 빠른 VPN 프로그램을 찾다가 예전부터 써오던 Zenmate 를 유료결제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보통 한달에 7달러 정도 하지만 최근에 썸머 세일! 을 하고있기도 하고 평소에도 할인을 많이 하기에 1년치를 한꺼번에 결재했습니다. 


30달러 정도 한달에 2.5달러입니다. 저에게 안정적인 넷플릭스 환경을 제공해준다면 한달에 2.5달러 쯤이야..



Zenmate 싸이트에 접속해서 프리미엄 구매란을 들어가보면 이렇게 떠있습니다. 한달에 2.5달러 일년이면 30달러. 


고민하지 않고 결제했습니다. 전세계 어디서든 미국 넷플릭스에 접속하기 위해.. 


사실 할인 시즌이 지나도 쿠폰을 먹이면 이정도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https://coupon.everafterguide.net/?sid=08ij7bfqeuyq4j2077mqoveovh4x1ubj


위 싸이트로 들어가서 Zenmate 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주르륵 나옵니다. 


가장 할인율 높은 걸 선택하셔서 먹이시면 가격이 다운됩니다. 



이 수많은 나라의 VPN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접속 화면이고 오른쪽은 통계인데 아직 서비스 안되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막상 깔아서 미국 넷플릭스를 돌려본 결과, 접속이 매번 되는 것도 아니고 간헐적으로 끊깁니다. 


물론 VPN으로 인해 속도 저하가 되어 화질도 좋았다 나빴다 유지가 잘 안되는 편입니다. 

 

신기한 것은 미국 넷플릭스만 접속이 되고 프랑스나 일본 넷플릭스는 아예 재생이 안된다는 점은 신기했습니다. 


미국 vpn 서버만 뭐 다른 짓을 해놓은 건지 전 사실 프랑스와 일본 컨텐츠도 좀 노리고 있었는데..


앞으로 더 개선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성질 급한 한국인으로서는 이 느리고 저화질의 넷플릭스를 보기 위해


이 프리미엄 버전을 산다는 것은 조금 무리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료보단 빨라요. 근데 제 기준에서는 썩 쓸만한 수준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