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기록

# [게임] 더 길드3(The Guild 3) : 특성 - 아바타와 재산 1/4

5월요일 2016. 3. 13. 16:35





원문 : http://theguildgame.com/#about-the-guild-3


이 포스팅은 더 길드3 공식 홈페이지를 그대로 번역해서 옮겨 놓은 글입니다


더 길드3는 현재 개발 중에 있으며, 2016년 연내로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노르딕 게임즈의 길드 시리즈의 인기 덕분에 캐나다 개발자 GolemLabs를 2014년에 고용할 수 있었습니다. 

GolemLabs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과 인공 지능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꽤 유명한 슈퍼파워2를 개발한 바 있습니다.

더 길드3는 아주 파워풀한 다크사이더스 엔진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특성 - 아바타와 재산

커뮤니티의 요청을 받아들여 더 길드3에서는 플레이어들은 오직 하나의 캐릭터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 거의 모든 수치와 행동은 HUD를 통해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예를 들면, 관직에 입후보 하기 위해서 시청으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아바타는 도시안에서 집을 소유하고 사업을 운영하고, 그외 작업들을 펼칠 수 있습니다. 더 길드3의 세계에서는 워낙에 할 수 있는 일들이 많기 때문에, 

할 게 없다고 말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스킬

게임 캐릭터는 행동 횟수에 따라 경험치를 얻습니다. 이 경험치는 스킬을 발전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전문화 스킬에 의해 게임캐릭터가 소유하고 운영할 수 있는 작업장이 결정 됩니다. 예를 들어서, 플레이어가 손재주라는 사업 스킬에 포인트를 투자하면, 잠겨있던  또 다른 기능공 작업장을 열 수 있습니다.

어느 스킬이든 어느 정도의 숙련도가 쌓이면, 전문화에 대한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손재주 스킬을 예를 들면, 플레이어는 제련기술(대장장이)이나 목공기술(목수)기술 등을 전문화할 수 있습니다. 전투 기술이라면, 플레이어는 결투자나, 보디가드 분야에 전문화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가 죽었을 경우에는, 가문 멤버가 그 유지를 이을 수 있습니다. 재산이나 관직 뿐만 아니라 스킬 트리 또한 상속 받습니다.


복장

좋은 깃털은 좋은 새를 완성시킨다 라는 말이 있듯이, 중세시대라면 더욱더 그렇습니다. 빈민, 시민, 귀족으로 나뉘는 세가지 사회계급 따른 각기 다른 복장이 있습니다. 각각의 게임 캐릭터의 복장은 그 캐릭터가 속하는 계급을 나타냅니다. 복장을 제외하고는 헤어스타일이나 기타 장식은 취향에 맞게 변경에 가능합니다. 

                                                빈민 복장의 여자                                                                                                   시민 복장의 여자    


                                                시민 복장의 남자                                                                                                    빈민 복장의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