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의 기록

# 클래식 기타 연주 추천 영상 (David Jaggs)

5월요일 2014. 8. 26. 23:12



며칠 전에도.. 어제인가.. 여튼 며칠전에 올렸던 Nemanja의 연주 말고 또 괜찮은 영상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밤이면 클래식기타 소리가 너무 듣고싶어서 몸서리 치면서 유튜브를 열심히 뒤지곤 하는데, 


밤하늘을 보니 갑자기 스태리스태리나잇~ 이라는 노래 생각 나더군요. 별도 안보는 서울이지만..


강릉에 살 땐 별보는 재미도 꽤 쏠쏠하고 제가 늘 꿈꿔왔던 거주 우선순위인  "별이 잘 보이는 곳"에 어느정도 부합되기도 했었습니다. 


바다도 가깝고 별도 보이고 생각해보니 추억에 잠기네요. 


여하튼 Vincent 라는 곡을 클래식 기타로 가장 잘 소화하지 않았나 라고 저는 평가를 내리고싶네요. 


여기에도 꽂혀서 음원도 구입하고 악보도 구입하고 싶었으나, 음원은 씨디로만 팔고 악보는 저작권 문제로 올릴 수 없다고 하더군요


본인이 편곡한게 아닌가봐요.. 그래도 아이튠즈 들어가시면 다른 앨범은 다운이 가능한데 제가 듣고싶은건 빈센트인데...


동영상 몇개 올려봅니다. 결정적으로 아저씨는 네만자 아저씨보다 잘생긴거같네요 ㄷㄷ


공식 싸이트는 http://www.davidjaggs.com/ 입니다. 


싸이트 들어가시면 이분은 뭐 강좌도 여러개 운영하는거 같네요. 



스태리 스태리 나잇~ 으로 유명한 Vincent 입니다. 굉장히 감성적인 곡.



모두가 잘 아시는 캐논입니다. 



Somewhere over the rainbow 입니다. 이분은 곡의 대한 이해가 남다르다고 느껴집니다..제가 막귀인지는 몰라도..


좋은 감상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