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기록/셀렙

[배우, 후방, 스압] 너의 모든 것의 그녀 벡, Elizabeth Lail

5월요일 2020. 12. 19. 21:13

출처 : medium.com/jellyjrnl/who-is-elizabeth-lail-e765fde43fa1

 

이름 : Elizabeth Lail

생년월일 : 1992년 3월 25일

키: 173cm

 

꽤 활동을 해왔지만 비로소 26살에 ABC 채널의 판타지 어드벤져 시리즈의 Once upon a time에 안나 공주역과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에서 귀네비어 벡으로 비로소 빛을 본 배우가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딘 레일은 1992년 3월 25일 생으로 미국 텍사스 윌리암슨 카운티 출생입니다. 

2010년 고등학교 졸업후에 노스캐롤라이나 예술학교를 진학해 2014년에 졸업했습니다. 

 

대학교 재학하면서 Model Airplane and Without과 같은 여러 학생 영화제에 참여한 적이 있고 졸업 후에 뉴욕으로 와 오디션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 오디션 중에 Once upon a time 안나공주 역을 맡게 되었고 이름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Once upon a time 이후에는 Freform 드라마 Dead of Summer에 에미이 휴즈역으로 캐스팅되었고 2016년 6월에 첫방영되었습니다. 

Dead of Summer는 1980년 배경으로 한 상담사가 여름캠프에서 살인을 목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며, 시즌1로 종영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The Black List 시즌12 에서 나탈리 루카를 연기했고 등장한 에피소드는 치명적인 질병으로 살인을 저지르는 살인자를 추적하는 내용입니다. 같은 해에 '너의 모든 것'에 귀네비어 벡역으로 캐스팅 되어 2018년에 첫 방영되었습니다. 

 

캐롤라인 켑네스의 책, 조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를 원작으로 펜 배드글리가 서점 점원 '조'역을 맡아 서점으로 들어온 열정적인 작가인 귀네비어 벡에 대한 광적인 집착에 대한 내용입니다. 조는 그녀의 SNS를 염탐하고 누구도 듣고싶어하지 않은 말들을 하면서 스토킹을 시작하게 됩니다. 

 

두번째 시즌에서 엘리자베스 레일의 등장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열려있습니다(이미 시즌2 릴리즈 되었고 잠깐 등장)

현재 멜리사 베노이스트가 연기하는 슈퍼걸에 엘리자베스 레일도 물망에 올렸던 적이 있고 '너의 모든 것'에서 상당한 연기를 주었습니다. 

엘리자베스 레일은 헐리우드에서 신예로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 의견. 

눈빛 연기가 진짜 일품이고 감정 연기가 너무 좋아서 '너의 모든 것'을 보면서 연기에 감탄하면서 봤습니다.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너무 너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보면 제가 생각하는 뉴욕 여자의 이미지를 잘 충족시켜주는 배우입니다. 이게 뉴욕걸이지.(출신은 텍사스..)

나의 뉴욕걸 원픽. 눈빛 연기에 빠져든다.

 

더많은 움짤은 여기로  karolinadeanwrites.tumblr.com/elizabethl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