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기록/셀렙

# [모델, 후방, 스압] 요시오카 리호(Yoshioka Riho)

5월요일 2020. 11. 20. 00:49

 

흔히 생각하는 베이글 일본 미소녀의 모습이 이게 아닐까. 꽤 오래전부터 봐왔는데 

더이상은 화보는 잘안찍고 배우로서 커리어를 착실히 쌓아가는 듯 하다. 더 많은 활동 빨리 많이 많이 기대기대 합니다.

 

교토 출신으로 그녀의 본가는 우쿄 구의 우즈마사라는 곳에 있었는데, 도에이의 사극 영화촬영지로 유명한 영화마을(映画村)이 있는 곳이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영화와 연극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고등학교 3학년부터 연기 양성소에 들어갔고, 대학 시절 학생들이 제작한 독립영화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한다.


2011년 5월 에이팀 그룹 오디션에 응모하여 소속되고 아카데미에 입학했다. 2013년 가을부터 현재 소속사 에이팀에서 활동하게 되었다.

그라비아 모델로서도 활동한다. 구글에 검색해 보면 상당히 많은 수영복 사진들이 있다. 본인은 수영복 사진을 찍을 당시 울었다고 한다.배우가 하고 싶었는데, 갑자기 수영복 사진 입고 이 포즈 저 포즈 찍으라고 하면 솔직히 싫을 거 같긴 하다... 

 

억지로 하게 된 그라비아 활동이어서인지 연기자로 어느 정도 자리를 잡고 나선 그라비아 화보 촬영을 거의 하지 않는 편. 구글 등에서 이미지 검색으로 나온 요시오카 리호의 그라비아 사진은 2017년 기준으로 약 2~3년 전 화보들이다.

 

촬영 때에는 자신의 눈빛이 살아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유명 결혼정보지 젝시의 9대 CM 걸에도 발탁되는 등 앞으로 기대되는 여배우 중의 한 명이다.

특기는 서도(서예)와 알토 색소폰이고, 고양이를 굉장히 좋아한다. 본인 스스로 '중증 고양이 의존증'이라 할 정도. 집에서 다섯 마리를 기르고 있다고 한다. 

 

일본 배우중이 가장 최애하는 배우. 일본 미소녀의 결정체이다

 

참고 : https://namu.wiki/w/요시오카%20리호

 

요시오카 리호 - 나무위키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데, 추후에 그 기억을 안 좋게 생각하는 것처럼 말하는 인터뷰가 등장해서 논란이 있었다. 그러나 2018년 1월, 다음과 같이 해명하였다. 그라비아의 이야기,

namu.wiki

가장 귀엽게 나온 광고 영상.. https://youtu.be/VdmbI00uLDE

 

2020/11/22 - [정보의 기록/셀렙] - # [모델, 후방, 스압] Celine Farach

2020/11/22 - [정보의 기록/셀렙] - # [모델, 후방, 스압] Baba Fumika (바바 후미카)

2020/11/22 - [정보의 기록/셀렙] - # [모델, 후방, 스압] 테일러 힐(Taylor Hill)

2017/07/01 - [정보의 기록/셀렙] - # [배우] 캐리비안 해적의 새로운 히로인 Kaya Scodelario

2016/03/12 - [정보의 기록/셀렙] - # [배우] 갓오브이집트의 그녀 코트니 이튼(Courtney Ea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