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의 기록

# 클래식 기타 연주 추천 영상 (Kanaho)

5월요일 2015. 12. 12. 16:32





요 귀여운 소녀는 최근에 하릴없이 유튜브를 어슬렁거리다 알게된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입니다. 

저 앙증맞는 손과 외모에 어마어마한 실력을 보여주는데 다시 한번 질 수 없다 라는 생각에 기타를 다시 불타게 쳐봅니다..

나이를 찾아보려했으나 구글링해도 한번에 안나와서 그냥 나이는 미상인걸로 하고  97년생으로 홋카이토 생이네요. 어려 젊어 어려 젊어 흑..

몇가지 영상 올려봅니다. 


한 2주전에 처음듣고 완전 뿅가서 연습하고 있는 수빙의 빛남입니다. 

마사키 키시베의 원곡도 좋지만 이유없이 이 동영상만 돌려보고있습니다. Tab는 동영상 페이지에 따로 달려있어서 악보 구하기는 쉽습니다. 

단지 변칙 튜닝이라 연습하기가 좀 귀찮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연습을 하고있지만, 

어떻게 손가락이 저렇게....흑..




이렇게 잔잔한 곡도 예쁘게 앙증맞게 잘칩니다. 일본 사람들은 저런 모자를 참 좋아하는구나 싶네요. 

유튜브에 찾아보면 마사키 키시베의 곡을 많이 쳤지만 다른 곡들도 아주 일품입니다. 




유튜브 채널에 가보면 디즈니 OST도 치고 가요도 치고 다양하게 많이 올려놨습니다. 위에 곡은 눈의 꽃. 박효신이 불러 원곡을 능가하니 뭐니 하면서

화제가 됐던 노래죠. 역시 겨울이면 생각나는 노래인데 기타로 들어 그런지 굉장히 따뜻한 느낌입니다. 


기타를 배우면서 사람 손가락과 손톱을 유심히 보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저주받은 손톱때문에 늘 난 기타 못칠 놈이야 라고 좌절하곤 합니다. 

카나호의 손가락은 참 예쁘네요. 카나호 누나...ㄷ ㄷ ㄷ  


공식홈페이지 : http://www.kanaho.com